반응형

2021/04 16

보증금지원형 장기안심주택에 당첨됐습니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정말 기쁜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바로바로!! 보증금지원형 장기안심주택에 당첨이 됐습니다 ㅎㅎ 큰 기대는 안 하고 있었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 보증금지원형 장기안심주택이 뭔지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제가 포스팅한 글을 꼭 읽어보세요. penho1der.tistory.com/7 보증금 지원형 장기안심주택이라고 다들 아시나요? 안녕하세요 아침 출근길 지하철에서 생소한 글을 보게됐습니다. 바로 '보증금 지원형 자기안심주택'이라는 서울시의 정책이더라구요. 이게 머지? 라는 생각과 함께 핸드폰으로 관련 정책을 찾 penho1der.tistory.com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전세 보증금의 일부를 서울시에서 무이자로 지원해주는 제도입니다. (서울시에서 지원해주는 제도니까 서울..

ㄹ. 혜택/각종 혜택 2021.04.30 (69)

[HG] 판다가이

안녕하세요.오늘은 저번 건담베이스 용산점에서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한판다가이를 살펴보겠습니다. 혹시나 안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https://penho1der.tistory.com/29용산 건담베이스 방문기 (사진 많음 주의!!)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은 오늘 저는 용산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갔다 왔습니다. 오늘내일 2일간 손상된 프라모델을 할인해서 판다는 고급 정보가 있어서 후다닥 갔다 왔죠 ㅎㅎ 최대 50%라니 이보penho1der.tistory.com 헤헤 40% 할인가로 구매한 판다가이입니다.(패키지 파손 : 박스 손상) 제품명 : 판다가이원가 : 600엔 건담베이스 판매가(엔가의 12배) : 7,200원40% 할인가 : 4,300원 박스 손상 때문에 40..

ㄱ. 키덜트/프라모델 2021.04.27 (56)

대세는 알뜰폰 !! 저렴한 핸드폰 요금제 소개(KT M모바일)

안녕하세요. 저는 이번 주에 핸드폰 통신사를 변경했습니다. 제가 변경한 통신사는 요즘 핫한 알뜰폰 통신사 KT M 모바일입니다. 알뜰폰 요금제는 상대적으로 기존 통신사보다 통신비용이 저렴한편입니다. 게다가 통화 품질도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래서 요즘을 더 많은 사람들이 더 찾는 거 같아요 ㅎㅎ 물론, 통신사 할인이나 가족 결합 같은 혜택이 없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저는 핸드폰은 항상 자급제폰을 구입합니다. (자급제폰은 쉽게 말해서 공기계입니다.) 자급제폰을 구입하여 알뜰폰 요금제(유심)를 사용합니다 ㅎㅎ 현재 저의 핸드폰은 노트20울트라로 작년에 노트20시리즈가 나오자 말자 구매했습니다! 카메라 때문에 울트라를 구매했죠..ㅎㅎ (각종 스톡 사이트에 사진판매를 하는데 생각보다 쏠쏠합니다! 나중에 기회가 ..

ㄹ. 혜택/꿀팁들 2021.04.24 (56)

자동차 등록원부 발급 받는 방법 간단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동차의 등록원부를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자동차 등록원부는 저당권, 과태료, 압류내역, 검사 내역 등 자동차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매우 유용한 자료입니다. 게다가 자차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의 차량(법인소속 포함)도 조회할 수 있다는 점! 중고차 거래할 때 완전 필수겠죠? ㅎㅎ 지금부터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자동차 365라고 검색합니다. 들어가면 위와 같은 칸이 뜨는데요, 가운데 칸(자동차 종합정보 제공 포털)을 눌러줍니다. 자 그다음 맨 상단부에 노란색 칸 보이시죠? 다시 한번 클릭해서 들어갑시다!! ('자동차민원 대국민포털'이라고 돼 있는 부분입니다.) 잘들 따라오셨나요??ㅎㅎ 먼가 접속하는 길이 험난하네요.. 자 이제 다시 상단에 있는 ..

ㄹ. 혜택/꿀팁들 2021.04.22 (34)

다들 비서는 있으신지요? 모두의 비서 "국민비서"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찾아온 펜꽂이 입니다. 다들 비서 한 명씩 있으신지요? ㅎㅎ 없다고요?!! 걱정하지 마세요. 지금부터 매우 편리한 국민비서 서비스를 소개해드릴게요. 과태료, 보험비, 여권기간, 대출 현황 등 등 다양한 행정정보를 안내받을 수 있어요! 이미 아실 분들은 많이 있으시겠지만, 혹여 모르시는 분들은 국민비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편리한 기능들이 정말 많이 있어요. 국민비서란? 나에게 필요한 행정정보 및 일정을 카톡, 토스, 문자를 통하여 안내받는 개인 맞춤형 알림 서비스입니다. 아래 사진과 같이 각종 혜택들을 한 번에 모아서 볼 수 있습니다. 국민비서 서비스 신청하기 이제 국민비서 서비스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정부 24를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접..

ㄹ. 혜택/각종 혜택 2021.04.20 (58)

양재동 맛집 참숯화로구이에서 오삼불고기를 먹었어요 ㅎㅎ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하고 회사 동료분과 저녁을 먹고 돌아왔습니다. 다음 달에 퇴사하는 직원입니다...ㅜㅜ 친한 사이였는데 참 아쉽네요... 어디로 갈까 고민하다가 회사 근처에 있는 참숯화로구이에 갔습니다. ㅎㅎ 사실 처음에는 회냉면을 먹으려고 했습니다 ㅋㅋㅋ 아 근데 가게에 들어간후 옆 테이블을 봤더니 엄청 맛있는 냄새가 나서 "이모~ 옆테이블에서 먹는 게 어떤 거예요?"라고 물어봤습니다. 그것은 바로 오삼불고기 !! 두둥 고민 없이 바로 오삼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늘은 간단하게 저녁만 먹을 거라 삼겹살은 패스했습니다. 추가 반찬은 셀프! 이런 저런 이야기를 하던 중에 등장한 화로! 곧바로 오삼불고기 ㄷㄷㄷㅈ !! 크~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ㅎㅎ 특이하게 반찬 중에 만두랑 떡볶이가 있..

ㄴ. 음식/맛집 2021.04.16 (61)

특허를 찾으러 떠나봅시다!! (특허청, 특허로)

안녕하세요~ 오늘도 찾아온 펜꽂입니다...ㅎㅎ 오늘은 인터넷으로 특허를 찾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힘들고 비싼 돈을 들여 특허를 등록했는데, 특허증을 잃어버리신 분들! 특허 갱신 비용이 궁금하신 분들! 자신이 다니는 회사의 특허가 궁금하신 분들! 기타 등등 핵심만 빠르게 짚어드릴 테니까 한번 같이 보시죠. 우선, 특허를 조회하는 방법부터 빠르게 알아봅시다! 우선 인터넷 검색창에 특허로라고 검색 후 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특허청 아닙니다!!) 접속을 하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뜹니다. 그럼 중앙 상단부 조회/발급 - 특허 보관함을 눌러줍니다. 그다음 조건별 검색 or 사건번호별 검색 中 원하시는 걸로 조회를 하시면 됩니다!! 개인이 등록한 특허뿐만 아니라 법인이 등록한 특허 역시 조회가 가능합니다. ..

ㄹ. 혜택/꿀팁들 2021.04.14 (58)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로또는 거의 구매를 안 하는 편인데, 2주 전쯤에 호기심에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여태까지 로또는 오프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온라인으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1등 되면 머 할지 리스트도 다 작성을 했는데요,,, 결과는 맨 아래에 공개하겠습니다) 자 그럼 같이 보시죠!! 우선 구글 창에 로또라고 검색합니다. (무수히 많은 당첨번호 속에 로또싱어가 눈에 띄네요 ㅋㅋㅋ) 로또를 검색 후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일단 로또를 구매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로또를 구매하려면 예치금을 충전해야 합니다. 예치금은 카드로 ..

ㄷ. 재테크/주식 등 2021.04.13 (77)

저도 드디어 구글 애드센스 승인 받았습니다!! 무야호 ~~~!

안녕하세요! 비가 오는 월요일 밤입니다! 회사에서 인사 프로그램 서버가 맛이 가서 여기저기 알아보느라 스트레스 만땅인 하루였는데요... 이런 저를 불쌍히 여기셨는지 드디어 구글애드센스 승인을 받았습니다!! 퍄퍄퍄 총 3번째 시도끝에 승인을 받았습니다.. 별 기대하지 않고 Gmail을 열었는데! 사이트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라는 메일이 와서 엄청 놀랐습니다 ㅎㅎ 이제 상세보기를 누르면 구글 광고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두근두근 짠! 고민 없이 모든 광고를 ON 했습니다....ㅎㅎㅎㅎ 실제 제 포스팅에 적용되는 것까지 확인을 했습니다 ㅎㅎ 그럼 소소하지만 구글 애드센스 승인받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제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1. 빠른 애드센스 신청 - 저 같은 경우는 블로그 개설 3일..

ㅁ. 일상/이것 저것 2021.04.12 (109)

용산 건담베이스 방문기 (사진 많음 주의!!)

안녕하세요!날씨가 좋은 오늘 저는 용산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갔다 왔습니다.오늘내일 2일간 손상된 프라모델을 할인해서 판다는 고급 정보가 있어서 후다닥 갔다 왔죠 ㅎㅎ최대 50%라니 이보다 좋을수는 없죠! 이번 행사는 용산에 있는 아이파크점에서만 한다는 점! map.naver.com/v5/search/%EC%9A%A9%EC%82%B0%20%EA%B1%B4%EB%8B%B4%EB%B2%A0%EC%9D%B4%EC%8A%A4/place/21853875?c=14133144.4248436,4513156.2583699,15,0,0,0,dh&placePath=%3Fentry%253Dpll네이버 지도건담베이스 아이파크점map.naver.com 건담베이스 입구에 있는 녀석들(?)입니다. 입구 주변에는 요렇게 건담 프라모델의..

ㄱ. 키덜트/프라모델 2021.04.10 (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