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ㅂ. 기타/가십 3

김종국 유튜브 진출! 채널명은 GYM종국 ?!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간단한 연예 뉴스를 소개해드립니다. 런닝맨, 미우새에서 맹활약 중인 유튜브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김종국 님의 유튜브 채널은 210617 오후 6시경에 오픈했습니다. 평소에 유튜브 하면 대박 날 거라는 말들이 많았는데,, 하루 만에 구독자 37만 명(210618 20:00 기준)을 달성했습니다 ㄷㄷ 동영상은 딱 1개 업로드됐는데.. 조금 민망한(?) 사진이 ㅋㅋㅋㅋㅋ 더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접은 글을 확인해주세요 ㅎㅎ 더보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oe-0EVDJnjlSoPK8ygcGwQ 김종국 GYM JONG KOOK 안녕하세요 김종국.. 아니 GYM 종국 ㅎ 입니다 ㅎ 자격증 이라곤 이 몸땡이 뿐인 ㅎ그냥 운동 좋아하고 오래 한 ㅎ 동네..

ㅂ. 기타/가십 2021.06.18 (13)

너무 귀여운 진주시 마스코트 '하모'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펜꽂이입니다. 인너넷을 이리저리 뒤지다가 우연히 알게 된 진주시 마스코트 하모!! 너무 귀여워서 여러분들 한태도 알려드리고 싶어 글을 써봅니다. 귀여운 건 같이 봐야 더 귀엽죠 ㅎㅎ 하모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ㅋㅋㅋㅋㅋ 진주시라서 그런가 수달 목에 진주를 달고 다니네요 ㅎㅎ 이 하모는 진주시에서 공공미술 전시를 위한 캐릭터 공모전에 당선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만드신 분 금손!! 현재 조형물이 설치돼있다고 합니다. 조형물도 정말 잘 만들었네요 하모를 계속 보고 있으니 갑자기 러버덕이 생각나네요 ㅎㅎ 하모랑 러버덕 잘 어울릴 거 같지 않나요? 조형물뿐만 아니라 현재 이모티콘과 봉제인형 등도 있다고 합니다. 카톡에 진주시를 검색 후 친구 추가를 하면 하모 이모티콘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ㅂ. 기타/가십 2021.06.16 (13)

먹방계의 뉴 스타 천뚱님 유튜브 진출!

안녕하세요 펜꽂이입니다. 오늘은 핫한 먹방계의 스타 천뚱님의 유튜브 진출 관련 글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먼저 천뚱님은 MBC 인기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홍현희님의 시매부로 종종 출연하십니다. 시매부라는 뜻은 아래와 같은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1. 남편 누나의 남편 2. 남편 여동생의 남편 홍현희 님의 남편인 제이쓴의 누이의 남편 인 셈이죠. 먼가 복잡해 보이네요 ㅎㅎ 천뚱님은 가끔씩 출연하시지만 출연할 때마다 엄청난 먹방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많은 양을 매우 깔끔하게 입안으로 쏙 쏙 집어넣는 장면이 아직도 머릿속에 환하네요 ㅋㅋㅋ 천뚱의 뜻은 천안뚱땡이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ㅎㅎ 이런 천뚱님이 최근에 유튜브 채널을 오픈했는데, 반응이 엄청납니다~ 한번 같이 보시죠 ..

ㅂ. 기타/가십 2021.06.15 (1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