ㄷ. 재테크/주식 등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아십니까?

펜꽂이 2021. 4. 13. 21:4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오늘은 인터넷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사실 로또는 거의 구매를 안 하는 편인데, 2주 전쯤에 호기심에 한번 구매해 봤습니다..

여태까지 로또는 오프라인으로만 구매할 수 있는 건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온라인으로도 쉽게 구매가 가능하더라고요.

(1등 되면 머 할지 리스트도 다 작성을 했는데요,,, 결과는 맨 아래에 공개하겠습니다)

 

 

 

 

자 그럼 같이 보시죠!!

 

 

우선 구글 창에 로또라고 검색합니다.

(무수히 많은 당첨번호 속에 로또싱어가 눈에 띄네요 ㅋㅋㅋ)

 

 

동행복권 홈페이지입니다.

 

로또를 검색 후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 들어올 수 있습니다.

일단 로또를 구매하시려면 회원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먼저 해주세요!

 

 

마이페이지 - 충전하기

 

로또를 구매하려면 예치금을 충전해야 합니다.

예치금은 카드로 구매할 수 없다는 점~

원하시는 금액을 체크하신 후 계좌이체를 통해 충전해 줍니다.

 

주의할 점은 온라인으로 로또 구매 시 주당 최대 5번밖에 구매할 수 없습니다.(꼭 확인하세요!)

 

 

 

음.. 먼가 구글에서 많이 보이는 광고(?) 처럼 생겼네욬ㅋㅋㅋ

 

예치금 충전을 하셨으면, 복권 구매 칸을 누르시고 로또 6/45를 눌러줍니다.

 

 

먼가 게임같은 느낌이 드네요..

 

 

로또 6/45를 누르시면 위와 같이 창이 뜹니다/

중앙 하단부에 구매 수량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온라인으로 로또 구매 시 주당 최대 5번밖에 구매할 수 없습니다.(꼭 확인하세요!)

 

예시 화면입니다.

 

숫자 6개를 선택 후 확인을 누르시면 오른쪽에 번호가 입력됩니다.

저는 실제로는 5개를 구매했습니다.(5,000원어치)

 

자 여기까지 온라인으로 로또를 구매하는 방법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로또는 그렇게 추천을 드리지는 않습니다만..

 

혹시나 아주 아주 아주 혹시나 제 글을 보고

로또를 구매하여 1등이 되신 분이 있다면.... 저를 잊지 말아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그럼 실제로 제가 구매한 내역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후.. 번호 확인도 전에 낙첨이라고 쓰여있네요...

 

제가 구매한 958회 로또입니다.

 

저는 그냥 5번 다 자동으로 돌렸는데요....

네.. 보시는 바와 같이 5등조차 안됐네요 ㅠㅠ

 

퉷퉷퉷

 

로또는 너무 자주는 추천드리지 않고, 가끔 심심하실 때 한번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에 또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