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키덜트/프라모델

[HG] 판다가이

펜꽂이 2021. 4. 27. 20:5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번 건담베이스 용산점에서 할인으로 저렴하게 구입한

판다가이를 살펴보겠습니다.

 

 

혹시나 안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https://penho1der.tistory.com/29

용산 건담베이스 방문기 (사진 많음 주의!!)

안녕하세요! 날씨가 좋은 오늘 저는 용산에 있는 건담베이스에 갔다 왔습니다. 오늘내일 2일간 손상된 프라모델을 할인해서 판다는 고급 정보가 있어서 후다닥 갔다 왔죠 ㅎㅎ 최대 50%라니 이보

penho1der.tistory.com

 

 

 

 

헤헤 40% 할인가로 구매한 판다가이입니다.

(패키지 파손 : 박스 손상)

 

제품명 : 판다가이

원가 : 600엔 

건담베이스 판매가(엔가의 12배) : 7,200원

40% 할인가 : 4,300원

 

박스 손상 때문에 40%나 할인을 하다니..

저 한태는 정말 땡큐 한 상황입니다 ㅋㅋㅋㅋ

 

 

 

귀여운 판다가이 정면 모습입니다.

눈과 우측면의 땀은 스티커로 구현됐습니다.

그리고 판다를 모티브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풀잎을 들고 있습니다 ㅎㅎ

 

 

 

 

또 다른 컷

조립시간은 정말 얼마 안걸립니다. 30분이 채 안걸린거 같아요 ㅎㅎ

스티커도 큼지막해서 쉽게 붙였습니다.

 

 

 

 

 

초창기에 올렸던 저스팃가이랑 함께 찍어봤습니다.

푸치 시리즈는 하단 베이스 부분이 전부 연결이 가능합니다!!

다음에는 또 다른 귀여운 친구를 조립하여 쓰리샷을 올리겠습니다. ㅋㅋㅋ

오늘 하루도 마무리 잘 하세요~

 

 

저스팃가이 포스팅

https://penho1der.tistory.com/3

푸치 베앗가이 저스팃가이

반다이에서 나온 GB FT 푸치 베앗가이 저스~~~~팃 가이입니다. 앙증맞은 크기에 무장까지 갖춘 좋은 킷입니다. 하부 베이스가 다른 킷들과 연결을 할수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다음에는 다른 킷

penho1d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