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키덜트/피규어

포즈플러스 용자왕 가오가이가 !!!!!!!!!!!!!

펜꽂이 2021. 3. 18. 2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정말로 개 쩌는 피규어 정보를 가져왔습니다!!!

 

아실분들은 많이 아시겠지만

 

포즈플러스사에서 나온 메탈 시리즈 용자왕 가오가이가에 대한 소식입니다.

 

현재 여러 사이트에서 예약을 받고 있으며, 

가격이 무려 60만~70만원대입니다 끄/악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차마 저는 살 용기가 없어서 침흘리면서 구경만 했는데요,

 

제 친구녀석이 이걸 덜컥 예약 구매를 했습니다 ㄷㄷㄷㄷ

 

제품이 도착하면 친구집에 가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긴말 필요없고 사진 보시죠

 

 

실물을 보게 되는 그날까지 

모두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