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키덜트/피규어

가면라이더 컨버지 95번 제로원 샤이닝 어설트 호퍼

펜꽂이 2021. 3. 21. 16: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구입한 컨버지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컨버지는 이번이 7번째 구입입니다.

2년 전인가요? 다이소에서 건담 컨버지 대란이 있었을 때 전 종류를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95~100번까지 17탄 라인업입니다.
내용물은 정말 간단합니다. 본체랑 스탠드가 들어있네요
조립(?) 완료
팔이 가동이 되네요 ㅎㅎ

이 제품은 가면라이더 제로원 시리즈에 나온 샤이닝 어설트 호퍼라는 이름을 가진 가면라이더입니다.

사실 시리즈를 본 적이 없어서 작중 어떻게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

 

그럼 바이 바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