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키덜트/피규어

용자열전 컬렉션 2탄 초간단 리뷰

펜꽂이 2021. 6. 10. 0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올렸던 용자열전 컬렉션 1탄에 이은 2탄 리뷰입니다.

이번에는 내돈남산입니다.

친구가 세트로 가지고 싶다고 해서 그냥 선물로 줬습니다. ㅎㅎ

 

바로 실물 보시죠! 


■ 공식 이미지 & 박스

2탄 공식 이미지입니다.
그림 순서대로 제이데커, 골드런, 다그온, 가오가이거입니다.

 

 


■ 제이데커

제이데커 박스
정면
측면
후면

K-캅스 로봇 수사대 ~

어렸을 때 따라 불렀던 노래 가사가 절로 나오네요 ㅋㅋ

 


■ 골드런

골드런 박스
정면
측면
후면

반짝이지는 않지만 나름 골드 도색이 잘 돼있네요 ㅋㅋ

 

 


■ 다그온

다그온 박스
정면
측면
후면

최근에 프라모델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다그온 시리즈입니다.

 

 


■ 가오가이가

가오가이가 박스
정면
측면
후면

용자 끝판왕 가오가이가입니다!

깔쌈하네요 ㅎㅎ

 

 


■ 단체샷

마지막으로 1,2탄 합쳐서 찍어 봤습니다. ㅎㅎ

 

역시 떼샷이 진리 같네요 ㅎㅎ

 

 

 

혹시나 1탄도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눌러주세요

https://penho1der.tistory.com/26

 

용자열전 콜렉션 1탄 초간단리뷰(엑스카이져, 선가드, 다간, 마이트가인)

안녕하세요 ! 오늘은 친구가 구매한 용자열전 컬렉션 제1탄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반다이에서 나온 6~6.5cm의 작은 사이즈의 식완제품입니다. 1개의 박스 안에 4개의 제품이 들어있습니다. 4개 기

penho1der.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