ㄴ. 음식/배달

또래오래 갈릭+핫양념 치킨 간단 리뷰

펜꽂이 2021. 7. 12. 20:34
반응형

안녕하세요 펜꽂이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먹었던 또래오래  갈릭반+핫양념반 치킨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이번에는 위메프오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갈릭반 + 핫양념반 가격 : 18,000원

배달료 : 2,000원

위메프오 쿠폰 할인 : -4,000원

포인트 사용 : -243원

 

15,757원입니다.

 

배달이 오고 치킨을 꺼내보니 그랑삼국이라는 모바일 게임과 콜라보를 하고 있었습니다.

포장지도 그랑삼국의 캐릭터가 보이네요..

게임 내 쿠폰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체력단, 금화, 은화 등을 준다고 하는데

해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겠네요 ㅋㅋㅋ

혹시나 쿠폰 필요하신 분들은 비밀 댓글 달아주시면 드리겠습니다.

 

메인인 치는님 영접!

양념 색깔에서도 매움이 느껴지네요 ㅎㅎ

양념에는 떡도 같이 들어있습니다.

 

핫 양념 확대 샷입니다.

핫 양념의 후기는 생각보다 더 매웠습니다.

2조각 먹고 매워서 콜라랑 계속 같이 먹었습니다 ㅋㅋ

 

혹시나 시켜 드실 분은 참고하세요.

그래도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ㅎㅎ

 

갈릭치킨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핫 양념보다 갈릭이 더 맛있었어요!

느끼하지 않고 쌉쌀하고 갈릭향이 솔솔 ~

가끔 심심하면 양념 찍어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ㅎㅎ

오늘은 또래오래의 핫 양념+갈릭 치킨을 간단하게 리뷰했습니다.

매운맛을 적당히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음식에서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