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 키덜트/프라모델

귀여운 프라모델 시리즈 앙상블을 소개합니다. (앙상블 밴시)

펜꽂이 2021. 6. 26. 07:17
반응형

안녕하세요~
펜꽂이입니다.

이번에 소개해 드릴 프라모델은 아주 작고 귀여운 앙상블 시리즈입니다.
이 시리즈는 작은 캡슐 안에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저번 다이소표 케이스를 소개할 때 잠시 등장했던 친구들입니다.

https://penho1der.tistory.com/47

 

다이소 최고의 가성비 피규어 보관함 "계단형 케이스" 리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제품은 다이소에서 파는 가성비 최고의 아크릴 케이스입니다. 무려 3,000원의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는 착한 제품입니다. 사이즈는 바닥판 257mm * 128mm * 11mm 계단 24

penho1der.tistory.com


한번 살펴볼까요?

요렇게 캡슐안에 있습니다 ㅋㅋ
시리즈별로 가격이 살짝 다릅니다.
개당 6,000 ~ 7,000원입니다.

시리즈별로 5~6종류의 프라모델이 있습니다.
16탄의 경우 안이 보여서 원하는 모델을 골라서 살 수가 있어요 ㅎㅎ

프라모델샵이나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팔지만,
이마트에서도 자주 팔기 때문에 틈틈히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ㅋㅋ

짠 오늘 만들 앙상블을 꺼내 보았습니다.
여기서 왼쪽에 있는 불투명한 캡슐을 까서 한번 만들어볼게요.
온라인 샾에서 시리즈 세트를 구매하면 오른쪽처럼 상자로 받을수 있어요!

 

짠~!
캡슐안에는 검은색의 친구가 들어있네요..
해당 앙상블은 유니콘건담 2호기 밴시입니다.

 

비닐안에 소체를 구성하는 런너들이 있고, 설명서와 내부 프레임 및 베이스가 있습니다.

 

모든 앙상블의 설명서는 위와 동일합니다..
만드는 방법이 똑같아서 사실 볼 필요도 없어요 ㅎㅎ

 

비닐을 제거하고,

 

게이트를 니퍼로 쓱싹 잘라줍니다.

 

몸통 완성~

얼굴입니다.
근데 뿔이 한쪽으로 휘네요 ㅠㅠ

 

다리 완성!

 

다리를 연결해주면 하체 완성!

 

팔 완성!

 

팔이랑 얼굴까지 결합하면 최종 완성입니다 ㅎㅎ

만드는데 20분 정도 걸린 거 같네요!

 

액션 베이스에 올려 봤습니다.
이쁘네요 ㅎㅎ

 

같은 앙상블 시리즈 x건담이랑 한 컷!

작지만 너무 귀여운 앙상블 시리즈였습니다 ㅎㅎ

그럼 모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