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 혜택/꿀팁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 픽사베이를 소개합니다. (저작권 없는 이미지)

펜꽂이 2021. 6. 21. 19:48
반응형

안녕하세요 펜꽂이입니다~

블로그나 스마트 스토어, 홈페이지 등에 글을 업로드할 때

이미지를 올리는 경우가 상당히 많습니다.

 

그런데!! 일반적으로 이미지에도 저작권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함부로 남의 이미지를 도용하면, 추후에 큰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오늘은 저작권을 신경 안 써도 되고

수많은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는 사이트를 1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픽사베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인터넷 검색창에 픽사베이를 검색합니다.

 

해당 사이트를 들어가면 대문작만 하게 '놀라운 무료 이미지'라고 뜹니다 ㅎㅎ

 

원하시는 이미지명을 검색해봅니다.

저는 고양이를 검색해보겠습니다.

그러면 다양한 이미지가 나옵니다.

 

그다음 오른쪽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일러스트로 검색 조건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짠~ 일러스트 형식의 펜꽂이 이미지 파일이 나오네요 ㅎㅎ

여기서 마음에 드는 이미지 1개를 선택을 합니다.

 

저는 위 이미지를 선택했는데요,
오른쪽을 보시면 무료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면 다운이 됩니다.

(로봇인지 사람인지 확인하는 절차 나옵니당)

하단부에는 상업적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고 나와있습니다.

 


무료 이미지 다운로드 사이트인 픽사베이였습니다.

물론 모든 이미지가 무료인 건 아닙니다.

일부 유료 이미지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무료 이미지들이 매우 많기 때문에 매우 유용한 사이트입니다~

 

그러면 모두 편안한 밤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