ㄹ. 혜택/꿀팁들

택배는 네이버 편의점 택배를 이용해보세요.

펜꽂이 2021. 6. 7. 2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말 오랜만에 찾아뵙는 펜꽂이입니다...

개인 사정으로 5주 가까이 블로그를 방치했네요ㅠㅠㅠ

다시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오랜만에 왔으니,

좋은 팁을 알려드릴게요 ㅎㅎㅎ

 

바로 간편하게 택배를 보낼 수 있는 네이버 편의점 택배입니다.

 

컴퓨터나 핸드폰으로 간단하고 저렴하게 택배를 접수할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편리하고 요금은 저렴하고 추가로, 네이버 페이 적립까지 된다고 하니

완전 대박이죠? ㅎㅎ

 

저같은 경우는 프라모델 때문에 중고거래를 많이 하는 편이라

이제부터 네이버 편의점 택배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ㅋㅋ

인터넷 검색창에 네이버 편의점 택배를 검색해봅시다.

 

상단에 있는 택배 예약을 눌러주세요.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보이는데요.

편의점 택배가 가능한 편의점이 표시가 됩니다.

 

현재는 CU랑 GS 편의점만 가능하니까 꼭 참고해주세요!

 

가까운 편의점을 찾은 후 오른쪽에 있는 택배 예약 버튼을 눌러줍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뜨는데

다시 한번 택배 예약을 눌러줍니다.

 


자, 이제 택배의 기본 정보를 입력하면 됩니다.

기본요금은 아래와 같고,

2KG 이하는 2,800원

5KG 이하는 3,300원

20KG 이하는 4,000원

지역 및 물품가액에 따라 추가 운임이 발생합니다.

 

상당히 저렴하죠? ㅎㅎ

 

자 이제 결재를 해봅시다.

결재는 카드나 네이버 페이 등 등 자유롭게 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잘 보시면 네이버페이 포인트도 적립된다는 점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회원이면 추가 포인트까지 낭낭하게 얻어가세요 ㅎㅎ)

 

혹시나 네이버에서 쇼핑을 많이 하신다면,

제가 쓴 네이버 멤버십 글을 한번 봐주세요 ㅎㅎ

 

https://penho1der.tistory.com/23

 

네이버 쇼핑을 많이 하신다면,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에 가입해보세요.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좋은 정보를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 ㅎㅎ 바로, 네이버 멤버십 플러스입니다 두둥! 간단하게 요약하자면, 멤버십 가입을 한후(유료가입입니다!!) 네이버에서

penho1der.tistory.com

 

위 단계까지 다 하셨으면,

 

해당 편의점으로 보낼 택배를 들고 가서 

접수번호를 입력 후 스티커 라벨을 붙이기만 하면 끝입니다.!!

 

어떠신가요? 생각보다 정말 편리한 기능이죠? ㅎㅎ

중고거래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네이버를 이용한 편의점 택배를 한번 이용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ㅎㅎ

 

그럼 다음글에서 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