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3 18

서울시 에코마일리지 실천하고 있으신가요?

안녕하세요 !! 오늘은 서울시 에코마일리지에 가입을 해봤습니다. 두둥! 에코마일리지제도란 6개월간의 가스 수도 전기 등의 사용량을 비교하여 절감률만큼 마일리지를 부여해 주는 제도입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로 기부나 온누리상품권, 문화상품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서울시만 해당이 되며, 타 도시는 탄소포인트제도라는것이 있습니다. (상호 제도 간 내용이 공유되기 때문에 이사를 가도 걱정 없습니다!!) 6개월 주기로 마일리지를 모아서 여러 혜택을 누릴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오늘 막 시작했으니 아직 멀었네요 ㅎㅎ 1 마일리지당 1만 원 상당의 포인트입니다. 한번 가스비, 전기, 수도를 등록해 놓으면 에코마일리지 홈페이지에서 통합 조회가 가능하니 일일이 찾아볼 번거로움도 줄일 수 있습..

차량 렌트와 리스 차이점 알고계시나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차량 렌트와 리스의 차이점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렌트 많은 사람들이 렌트의 개념은 잘 알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맞습니다. 차를 구매하는 개념이 아니라 렌트사의 차량을 대여해서 사용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렌트는 신차를 렌트하는 신차 렌트와 중고차를 렌트하는 중고 렌트가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신차 렌트를 보통의 렌트라고 부릅니다.('신차 장기렌트'라고도 합니다.) 렌트업체에 따라 1년 이상부터 렌트가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36개월이 표준입니다. (단기로 1개월씩도 가능합니다.) 그렇다면 왜 렌트를 하는 것일까요? 여기에는 여러 이유가 있습니다. 위의 표와 같이 다양한 강점이 있습니다. 특히 취등록세, 자동차세, 보험요율의 할증이 안된다는 점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또..

[굿스마일] THE 합체 다간X 예약 구매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주 금요일(26일) 오후 8시 30분에 네이버 쇼핑 라이브로 진행했던 굿스마일-건담홀릭의 제룡님의 방송을 통해 THE 합체 다간 X를 예약 구매했습니다. 라이브 방송중에는 5% 할인 혜택이 있기 때문에 할인까지 받아서 구매했습니다 ㅎㅎ 근데 수령일이 올해가 아닌 내년 1월이라는 점.... ㅠㅠㅠ 벌써부터 기다려지네요. 다음은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나온 공식 사진입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합금 소재가 아니라는 점.. ABS 소재가 주로 사용된다고 합니다. 또한 프라모델이 아닌 완성품이라는 점~! -------------------------------------------------------------------------------------------------------------..

인천가는길...

안녕하세요!! 26일 금요일, 저는 오후 반차를 쓰고 인천에 갔다 왔습니다. 누나랑 매형이 인천에 살고 있어서 놀러 갔죠 흐흐.. 누나 집 가는 길에 인형 뽑기 기계가 있길래 오래간만에 해봤습니다. 500원에 1번이길래, 1,000원을 넣고 지방이를 뽑았습니다!!! 집 도착하자 말자 밥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2공기 먹었습니다 ㅎㅎ 밥을 먹고 후식으로 민트 초콜릿과 차를 마셨습니다. 배는 불렀지만 후식용 배는 따로 있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ㅋㅋ 매형의 요리 솜씨사 워낙 좋아서 굳이 외식할 필요가 없더라구요 ㅎㅎ 인천에 가서 정말 배터지게 먹다만 왔네요 ㅋㅋㅋㅋㅋ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멕시카나 모두의마요치킨

안녕하세요!! 오늘은 퇴근길에 배민오더로 멕시카나 '모두의마요' 라는 치킨을 픽업해왔습니다~저는 평소에 구운 치킨(굽네, 지코바, 맛닭꼬 등)을 주로 먹는데요, 배달의 민족에서 멕시카나가 할인을 하길래 방문 포장을 해왔습니다 ㅋㅋㅋ 오늘 기준으로 배민앱을 통해 방문포장시 2,500원 할인추가로 멕시카나 전용 쿠폰으로 4,000원 할인네이버 포인트 6,817원 적용해서총 4,683원으로 주문을 했습니다!! 모두의마요 가격 : 18,000원 오랜만에 먹는 멕시카나라서 어떤 메뉴를 먹을까 고민하고 고민하다가모두의마요를 선택했습니다. 기본 크리스피에 특제 마요소를 엎었는데요,크게 자극적이지도 않고 느끼함도 적어서 만족했습니다 ㅎㅎ여기에 알싸한 맛의 갈릭찹찹소스를 찍어 먹으면 맛이 배가됩니다. 한일전 보면서 치낀..

ㄴ. 음식/배달 2021.03.25

[HGAC] 1/144 건담 헤비암즈

안녕하세요!! 오늘은 HG사이즈 프라모델을 리뷰해보겠습니다. 친구가 선물로 사준 건담인데요, 최신 킷이라 그런지 품질이 상당히 좋습니다. 초보자분들 한태도 정말 추천하는 킷입니다. 사진 같이 보시죠!! 아직 초보라 포징같은거는 잡기가 어렵네요 ㅎㅎ;; 다음에는 멋짓 포징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 제품 : HGAC 건담 헤비암즈 1/144 XXXG-01H 등장 시리즈 : 건담 W 가격 : 1,500엔 등급 : HG 스케일 : 1/144

법인 차량 과태료 조회하는 초간단 방법!! (차량 과태료 조회)

안녕하세요!! 코로나19로 인해 요즘 차량 이용이 더 많아지고 있으시죠? 이로 인해 주정차 위반, 속도위반 등 과태료가 많이 발생하고 있다고 합니다. 자차의 경우 자동차 365에 들어가서 쉽게 확인을 할 수 있지만 법인차량의 경우 많은 분들이 조회하는 방법을 몰라서 애를 먹고 있는데요. 오늘은 정말 쉽게 법인명의의 차량에 대한 과태료 조회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과거에 놓쳤던 과태료까지 싹 다 잡아낼 수 걱정하지 마세요!! 1. 자동차 365 - 사실 자동차 365에 들어가서 자동차 등록원부 '갑'부를 발급받으시면 해당 차량의 과태료 내역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자동차 365는 큰 문제점이 있는데요~~ 바로바로 해당 차량에 대한 자세한 과태료 정보를 조회할 수 없다는 점입니다. 과태료 1~2개..

배너, 로고 등등 무료로 아주 쉽게 만드는 꿀팁!

안녕하세요!! 오늘도 알찬 정보를 알려드리러 왔습니다! 바로 블로그의 배너나 로고, 기타 이미지를 정말 쉽게 무료로 만들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그럼 순서대로 따라해 주세요~~ 혹시나 저처럼 한글이 아니라 영어가 뜨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당황하지 마시고 마우스 오른쪽 클릭 -> 한국어로 번역을 누르면 자동으로 번역됩니다.(단 크롬에서만 가능합니다!!!) 어떠신가요 여러분? 정말 쉽죠?? 로고뿐만 아니라 다른 여러 종류의 디자인 툴이 있으니까 이것저것 한번 만들어보세요~ 그럼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다음에 또 봐요~ 안녕`~

가면라이더 컨버지 95번 제로원 샤이닝 어설트 호퍼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 구입한 컨버지를 리뷰해보겠습니다. 컨버지는 이번이 7번째 구입입니다. 2년 전인가요? 다이소에서 건담 컨버지 대란이 있었을 때 전 종류를 구매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이 제품은 가면라이더 제로원 시리즈에 나온 샤이닝 어설트 호퍼라는 이름을 가진 가면라이더입니다. 사실 시리즈를 본 적이 없어서 작중 어떻게 나왔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 그럼 바이 바이~

사무직 직장인이 알아두면 정말 좋은 컴퓨터 단축키 몇 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무직 여러분들께 정말 유용하고 알아두면 편해지는 컴퓨터 단축키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실제로 제가 자주 사용하고 있는 기능들 위주로 알려드릴 테니, 실무에서 유용하게 사용하시길 바라요~! 1. 바탕화면 바로가기 -> 윈도우 + D - 바탕화면을 바로 가고 싶을 때 사용하는 단축키입니다. 대부분의 직장인들이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고 있는 시점이죠.. 마우스가 이리 저리 움직일 때, 또 이런저런 작업창들이 켜져 있을 때 위 단축키를 눌러주면 바로 바탕화면으로 이동 됩니다. 다시 윈도우 + D 키를 누르면 원래 상태로 돌아가집니다. 2. 캡쳐 -> PrtScn (프린트스크린) or 윈도우 + PrtScn - 작업 중인 화면을 캡처하고 싶을 때 쓰는 키입니다. 회사 내 정책으로 보안 프로그램..

반응형